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내연모' 한채아, 부산구장서 미모과시 "저 시구했어요"

by
사진출처=한채아 트위터
Advertisement
배우 한채아가 25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진행된 2013 프로야구 롯데와 SK의 경기에서 시구를 맞아 화제다.

Advertisement
한채아는 시구 후 자신의 트위터에 셀카 사진과 함께 본인이 출연중인 SBS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이하 내연모) 응원을 부탁하며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한채아는 극중 '나 부잔거 알지?', '나정도면 선배한테 과분한거 아니야?' 라며 자신의 감정을 솔직히 내 뱉는 돌직구 연애 멘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이에 네티즌들도 "'내연모'의 분위기 메이커는 한채아!", "한채아 내연모 캐릭터 정말 잘 어울리는듯…", "한채아 하이클래스 외모에 넋놓고 시청중" 이라며 한채아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한채아가 보여주는 로맨틱 코메디 연기에 누리꾼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지며 한채아의 연기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채아는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인기몰이에 한창이다.

Advertisement
한채아 외에도 신하균, 이민정, 박희순, 김정난, 공형진 등이 출연하는 '내연모'는 정치 같은 연애와 연애 같은 정치의 세계를 다룬 드라마로, 서로 정치성향과 성격이 다른 두 남녀 정치인의 아슬아슬한 사랑을 그리며 호평을 받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