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알 3대0 승!" 마르카, 사심 가득한 1면

by
Advertisement
레알 마드리드가 3대0으로 이겼으면...

Advertisement
스페인 스포츠매체 '마르카'가 레알 마드리드와 독일 도르트문트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을 앞두고 발간한 1면에 사심을 가득 드러냈다.

3대0 스코어를 확대한 뒤 양팀 주요 선수와 감독을 집어넣은 뒤 '레알 마드리드가 3대0으로 이긴다'는 의미의 그래픽을 전면에 배치했다.

Advertisement
신문은 1면 중앙에 "전설을 위한 밤, 베르나베우가 웸블리로 가는 첫 골을 넣을 것이다"라는 헤드라인을 달았다.

원정 1차전에서 1-4로 패한 레알 마드리드가 결승에 오르려면 3대0 이상의 스코어를 내야한다. 2차전은 레알 마드리드의 홈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1일 새벽 3시45분(한국시각)에 열린다.

Advertisement
주제 무리뉴 레알 마드리드 감독과 선수들은 "팀 역사 10년 내 가장 중요한 경기"라는 배수진을 치고 결전을 각오하고 있다. 마드리드 팬들도 대역전극을 바라고 있다.

마르카는 스페인 최대 발행부수의 스포츠신문이면서 마드리드에 본사를 둔 대표적인 친 레알 마드리드 매체다. 이날 신문은 팬의 입장에서 강렬한 바람을 토해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