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이유 아기사진 ‘이순신’ 포착 ‘짙은 눈썹+통통볼살’

by
Advertisement
아이유의 아기시절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KBS2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이순신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아이유가 실제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을 드라마에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7일 15회 방송에서 공개된 아이유의 어린 시절 사진은 이순신의 출생 비밀을 알게 된 김정애(고두심 분)가 이순신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며 슬픔에 잠기는 장면에서 공개 됐다.

Advertisement
이날 극 중 가족 앨범에 실린 아이유의 어린 시절 모습은 실제 아이유의 어린 시절. 또랑또랑한 눈매에 통통한 볼과 뽀얀 피부를 자랑하는 어린 시절 모습은 지금과 다를 바 없는 귀여운 외모로 시선을 모은다. 개구쟁이 포즈부터 공주님 포스를 물신 풍기는 사랑스러운 자태는 지금과 다를 바 없는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한다. 특히 어린 시절 더 짙은 눈썹이 눈길을 모은다.

한편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엄마와 막내딸의 행복 찾기와 그녀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토, 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