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규리 지하철 포착 ‘긴 생머리 여신’

by
Advertisement
카라 멤버 '여신' 박규리의 지하철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Advertisement
1일 카라 공식 라인(LINE) 계정에는 "규리 오랜만에 지하철 탔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한 사진에는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도도한 포즈로 지하철에 서 있는 박규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청순한 여대생 포스를 물씬 풍기고 있는 박규리의 미모는 지하철의 많은 사람들 중에서도 유독 빛을 내고 있다.

Advertisement
이는 케이블 MBC퀸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에 출연한 박규리의 촬영 모습. 극 중 홍여주 역을 맡은 박규리가 전지후(알렉스 분)의 뒤를 쫓아 지하철에 탑승하는 장면이다.

이에 사진 속 차분한 박규리의 모습과 달리 오랜만에 대중교통을 이용해 연신 아이처럼 들뜬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Advertisement
한편 박규리가 첫 주연을 맡은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는 꽃미남 직원들이 운영하는 네일샵에 홍여주가 남장으로 위장 취업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로 박규리, 천둥, 송재림, 전지후 등이 출연하며 오는 3일 밤 11시 MBC퀸과 MBC드라마넷을 통해 1,2회가 연속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