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현주 폭로 “김성령 음주스타일 홍어삼합+닭발”

by
Advertisement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성령의 다채로운 음주 스타일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오는 7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스토리온 여성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스토리온 우먼쇼'에서 MC를 맡은 김성령을 축하하기 위해 절친한 동료인 배우 손현주와 성동일이 VCR로 등장해 '인간 김성령'에 대한 증언에 나선다.

이 영상에서 '소주와 와인 중 김성령과 어울리는 술'에 대한 질문을 받은 손현주는 "김성령은 소주도 좋아하고 와인도 좋아하고 소맥도 좋아한다"고 말했지만, 성동일은 "김성령이 가장 좋아하는 술은 막걸리"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 과거 일화를 공개했는데 성동일은 "김성령과 홍어삼합과 막걸리를 마셨는데 다음날 촬영이 끝나고 또 '닭발에 한 잔 어떠냐'며 물어 보더라"라고 증언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어 두 사람은 김성령의 성격에 대해 '뒤끝 없는 분위기 메이커'로 일치하는 의견을 보였다.

Advertisement
손현주는 "몇 년 동안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춰왔는데 내가 아는 김성령은 뒤끝없는 여자"라고 평했고, 성동일 또한 "모든 스태프들을 찾아다니면서 인사를 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리드하는 쿨한 여자"라며 "어찌 보면 선머슴 같다"고 덧붙여 전했다.

또한 이들은 김성령이 연기 욕심이 많아 역할에 대한 준비가 철저하다고 입을 모아 칭찬했다.

Advertisement
한편, 김성령이 진행하는 토크쇼 '스토리온 우먼쇼' 첫 방송에서는 김성령의 춤과 노래를 보고 싶다는 손현주와 성동일의 간곡한 요청에 힘입어 김성령이 춤과 노래 솜씨를 선보일 예정으로 7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