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나은행, ‘2013 자연사랑 푸른음악회’ 개최

by
Advertisement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 www.hanabank.com)은 오는 11일 오후 3시에 '2013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의 공식 후원 은행으로서 박람회장 내 잔디마당에서 '2013 자연사랑 푸른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하나은행의 푸른음악회는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문화공연과 함께 일반 대중에게 알리기 위한 무료 환경콘서트로 1993년부터 매년 개최된 하나은행의 대표적 문화행사 중 하나이다.

올해는 특히 세계5대 자연습지이자 건강한 자연 생태계를 대표하는 지구의 정원으로 알려진 순천만에서 개최되고 평소 예술과 문화를 접하기 어려운 소외계층 자녀 100여명을 초대해 환경보호와 함께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Advertisement
이번 음악회에서는 순천만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환경보전의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상영해 자연의 소중함을 강조하고 씨스타, 김범수, 김수희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자연과 인간 그리고 음악이 어우러진 하모니를 만들게 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음악회를 통해 사람들이 환경보전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됐으면 한다"며 "향후 은행에서 개최하는 각종 문화, 예술 행사에 저소득, 소외계층 청소년을 초청해 이들이 문화격차를 해소하는데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하나은행은 지난 4월 미래를 준비하는 근원적 생명력인 '씨앗'을 주제로 박람회장에'하나은행 씨드뱅크가든 정원'을 조성했다. 씨앗은 단단한 껍질을 뚫고 세상에 나온다는 측면에서 에너지와 생명력, 전파와 확장을 의미하며 이는 사회와 함께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하나은행의 경영철학을 표현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