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효리 컴백쇼, 관객은 보안 확약서 써야 한다. 일주일 기밀 유지 가능할까?

by
Advertisement
'효리 컴백 무대를 보려면 보안 유지 확약서까지 쓰라고?'

Advertisement
이효리가 14일 녹화가 진행되는 Mnet '이효리쇼'를 통해 정규 5집 타이틀곡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효리는 이날 오후 7시 경기도 일산 킨텍스 2전시장 8홀B에서 컴백쇼를 가진다.

Advertisement
이번 컴백 쇼를 현장에서 생생하게 보고 싶다면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도 14일 오후 5시 30분까지 일산 킨텍스 2전시장을 방문해 선착순으로 입장하면 된다. 대신 관객들은 보안 유지를 위해 입장 전 보안유지 확약서을 작성해야 하며 사진과 동영상 촬영 등이 가능한 전자 제품의 반입이 통제된다.

관객들은 이효리의 새 타이틀 곡을 가장 먼저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이효리가 준비한 특별한 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효리의 소속사 B2M엔터네인먼트 측은 "이효리는 이번 녹화에서 일반 컴백쇼가 아닌 정말 쇼다운 쇼를 준비하고 있다"며 "어디에서도 선보인 적 없는 이효리만의 특별한 무대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Advertisement
Mnet '이효리쇼' 22일 오후 6시와 밤 11시에 방영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