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인영, 컴백 소감 "너무 감사해요"

by
서인영 컴백 소감 / 사진=서인영 트위터
Advertisement
가수 서인영이 "감사해요"며 컴백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15일 서인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나오기 전까지 긴장이 많이 됐는데 막상 나오고 나니 여기저기 반응도 좋고, 좋은 평가를 주셔서 너무 뿌듯하네요! 감사해요"라는 감사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인영은 긴 웨이브 머리를 풀어 헤친 채 테이블 위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검은색 티셔츠에 검은색 스키니진 바지를 매치한 올블랙 패션을 선보인 서인영은 은색 팔찌와 반지로 포인트를 줘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작은 얼굴 크기를 뽐내고 있는 서인영은 뽀얗고 잡티 없는 피부에 오똑한 콧날, 앵두 같은 입술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미모를 자랑, 남성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Advertisement
특히 서인영은 노출이 전혀 없는 반팔 의상을 입고 앙상한 팔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어 서인영은 "아! 어제 이야기 못했는데 지영언니. 임신 축하드려요!"라며 백지영을 향해 축하의 메시지도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서인영은 15일 정오 미니 앨범 '포에버 영'(Forever Young)을 발매,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서인영의 타이틀곡 '헤어지자'는 이별을 직감한 여자의 마음을 잘 담아낸 곡으로 서인영의 가창력이 애절함을 더한 곡이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