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허벅지 부상' 기성용, 시즌 최종전에도 결장

by
9일 0시(한국시각) 영국 스완지 리버티스타디움에서 스완지시티와 QPR의 2012~201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6라운드 경기가 열렸다. 이 경기에서 기성용(스완지시티)은 풀타임을 뛰며 스완지시티의 4대1 완승을 이끌었다. 반면 박지성(QPR)은 교체명단에 올랐으나 출전하지 못했다. 윤석영(QPR)은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스완지(영국)=이 건 기자 bbadagun@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기성용(24·스완지시티)이 시즌 최종전에도 결장한다.

Advertisement
기성용은 19일(한국시각) 웨일즈 스완지 리버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풀럼과의 2012~201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8라운드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첼시전에서 하미레즈와 부딪혀 허벅지를 다친 기성용은 맨시티와 위건, 맨유전에 연속으로 결장했다. 기성용은 끝내 부상을 극복하지 못하고 시즌을 마감해야 했다. 기성용은 허벅지 부상으로 2014년 브라질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마지막 3연전 명단에 들지 못했다.

올시즌 EPL에 첫발을 들인 기성용은 연착륙에 성공했다. 곧바로 스완지시티의 주전 자리를 꿰찬 기성용은 37경기에 나서 4도움을 올렸다.


Advertisement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