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엔터비즈]SM, KT와 손잡고 홀로그램 공간사업 공동 추진

by
Advertisement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KT와 홀로그램 공간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Advertisement
이번에 체결된 홀로그램 공간사업은 SM이 홀로그램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KT가 이를 상시 즐길 수 있는 전용체험공간(이하 홀로그램 전용관)을 제공한다는 것.

SM은 실제와 같은 홀로그램으로 구현되는 Virtual Real Concert인 'V-Concert' 공연을 작년 8월 코엑스에서 개최한 'S.M.ART 전시회'를 통해 처음 선보였자. 또 지난 1월에는 강남역 야외에서 소녀시대 V-Concert를 개최해 화제를 모으는 등 홀로그램 콘텐츠의 기획, 제작을 선도해온 만큼 이번 홀로그램 전용관에서는 다양하고 퀄리티 있는 콘텐츠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또한 KT는 KT 또는 KT에스테이트가 보유하고 있는 유휴 지사 등의 공간을 복합문화 공간(홀로그램 전용관)으로 조성, 대중과의 소통은 물론이고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K-POP을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한편 SM과 KT는 홀로그램 공간사업뿐만 아니라 홀로그램 및 관련 사업들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