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호영 자살시도 소식에…네티즌 '충격'

by
손호영 자살 시도
Advertisement
여자친구를 떠나보낸 가수 손호영이 자살을 시도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네티즌들이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Advertisement
경찰에 따르면 손호영은 24일 오전 4시40분 경 서울 용산구 서빙고동의 한 공용주차장 안에 세워둔 카니발 차량에서 번개탄을 피우고 자살을 시도했다. 이 과정에서 손호영은 차량 밖으로 피신했고 이를 시민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손호영은 차 안에서 번개탄을 피우고 자살을 시도하다 불이 차량 내부로 옮겨 붙자 황급히 차량 밖으로 몸을 피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호영은 현재 서울 용산구 순천향대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손호영의 자살 시도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손호영 씨 힘내야죠. 산 사람은 살아야 할 꺼 아닙니까", "어떻게 이런 일이 벌어질 수 있죠", "소식을 접한 순간 너무 충격받았어요", "손호영 씨 왜 자살시도를...", "얼마나 슬픔에 빠졌으면 자살 시도까지"등의 반응을 보이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앞서 손호영의 여자친구인 A씨는 지난 21일 강남구 신사동의 한 아파트 인근에 주차돼 있던 손호영의 차 안에서 숨진 채로 발견됐다. 경찰은 23일 A씨의 시신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 의뢰한 결과 사인이 가스중독사인 것으로 조사됐다고 밝히고 A씨가 자살한 것으로 잠정 결론을 내렸으며, 손호영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서울의료원 장례식장에서 열린 A씨의 발인식에 참석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