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롤 서버폭주' 이번엔 관전 비활성화 '불만 폭주'

by
Advertisement
서버 폭주로 접속이 원활하지 않던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이 다시 관전자 모드 비활성화를 공지하며 이용자의 불만을 유발하고 있다.

Advertisement
롤은 26일 오후 2시 공식홈페이지에 "서버 안정성을 위해 14:17 관전자 모드 비활성화 됩니다"라면서 "더불어 14:17 보상 모드가 활성화 되어 있으며 보상 모드가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에는 랭크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없습니다"고 밝혔다.

관전자 모드 비활성화 상태에서는 이미 진행중인 랭크 게임에서 패배 시 랭크 점수가 하락하지 않으며, 승리 시에는 평소 습득하는 점수의 50%만 획득할 수 있다.

Advertisement
이용자들은 "대체 서버 관리를 어떻게 하기에 서비스가 부실한가"라면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과 기사 관련 댓글에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26일 오후엔 '롤 서버 폭주'가 각 포털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고 있다.

Advertisement
롤은 전날인 25일 오후에도 서버 폭주로 인한 긴급 서버 점검을 실시했다. 이 바람에 게임은 물론 공식 홈페이지까지 접속이 되지 않아 유저들로부터 거센 항의를 받았다.

앞서 롤은 23일에도 오전 6~10시 서버 점검을 진행했다가 예정보다 정상화가 늦어지는 바람에 홍역을 치른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