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MMORPG '레드블러드', 신규 웨이브 던전과 전장 추가

by
Advertisement
빅스푼코퍼레이션은 3D 멀티타겟팅 MMORPG '레드블러드'(www.redblood.co.kr)에 30일 신규 웨이브 던전과 전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레드블러드'는 김태형 작가의 만화 '레드블러드'를 원작으로 한 3D 멀티타겟팅 MMORPG로 멀티타켓팅, 몰이사냥, 무한 물약 섭취 등 최신 트렌드와 과거 게임 진행 방식의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웨이브 던전 '차원의 틈새' 추가에 대해 60레벨부터 120레벨까지 12개의 웨이브 던전으로 자신의 레벨에 맞는 던전으로 이동 및 참여가 가능하며, 퀘스트 보상 아이템인 무기 강화 재료는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 전장시스템은 40레벨 이상 참여 가능하며, 승리한 팀원 모두에게 우편함을 통해 아이템 등 보상이 따른다. 전장시스템은 특정 시간대에 매일 진행할 예정.

Advertisement
신규 웨이브 던전 추가에 맞춰 신규 회원에게 부활주문서, 물약세트 등 필수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가로 '레드블러드' 20레벨 달성하면 빅스푼캐시 2000원을 이벤트 기간 동안에 100% 지급하는 이벤트도 같이 시행한다고 밝혔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