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호영 공식입장 “퇴원 후 父 옆에서 치료…잠정 활동 중단”

by
손호영 공식입장
Advertisement
가수 손호영이 보도자료를 통해 근황과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Advertisement
3일 손호영의 소속사 CJ E&M은 "지난 1일 퇴원해 현재 본가에서 아버님과 함께 지내고 있다"라며, 퇴원 소식과 함께 "걱정해주신 만큼 빨리 회복하는 것이 도리이지만 한동안은 마음을 추스리며 심리적 안정을 되찾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손호영은 오는 여름 발표하기로한 음반 및 모든 활동을 일단 잠정적으로 중단하고 휴식을 취할 예정임을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손호영은 지난달 21일 1년 교제한 여자 친구의 자살로 힘든 시간을 보냈으며, 이에 손호영은 고인의 발인식 후 차 안에서 번개탄을 피우고 고인과 같은 방법으로 자살을 시도하다 급히 병원으로 옮겨져 그동안 입원치료를 받아온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전문>

Advertisement
안녕하세요

손호영 음반과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CJ E&M 음악사업부문입니다.

Advertisement
먼저 그간 안타까운 소식으로 심려 끼쳐드린 점에 죄송스런 마음 전합니다. 더불어 꾸준히 따뜻한 관심과 배려 보내주신 점에 대해서도 깊은 감사 인사 드립니다.

손호영씨는 지난 6월 1일(토) 저녁 병원을 퇴원해 현재 본가에서 아버님과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해주신 만큼 빨리 회복하는 것이 도리이지만 한동안은 마음을 추스리며 심리적 안정을 되찾는데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올 여름으로 준비하고 있던 음반 및 모든 활동은 잠시 중단하고 휴식을 취할 예정입니다. 손호영씨에게 좋은 기회로 찾아주셨던 많은 관계자 분들께 죄송하다는 마음 전합니다.

또한 무엇보다 항상 든든하게 응원해주셨던 많은 팬 분들께도 손호영씨를 대신해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손호영씨가 다시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저희 CJ E&M도 물심양면 지원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보내주셨던 배려와 응원, 따뜻한 격려에 감사 드립니다.

아울러 마음 깊이 고인의 명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