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근긴장이상증’ 장재인 근황, 건강 되찾은 모습 ‘여성미 물씬’

by
장재인 근황
Advertisement
장재인 근황
가수 장재인이 근황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장재인은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생일 겸 신곡 발매 기념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6일 생일을 맞이한 장재인은 사진에서 생일 초가 그려진 선글라스를 끼고 신이 난 듯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한층 더 건강해진 모습으로 성숙한 여성미를 뽐낸 장재인은 베이지색 원피스를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매력도 발산했다.

Advertisement
또한 장재인은 생일을 기념해 신곡 '제로(ZERO)'를 발매해 인기몰이 중이다.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한 이번 곡에서는 지난 과거를 잊고 다시 시작하겠다는 내용의 가사가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행복해 보여서 좋아요", "생일 축하해요", "날이 갈수록 예뻐지는지...", "처음부터 다시 시작", "서 있는 모습도 귀염", "분위기 굿"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장재인은 지난 3월 근긴장이상증 판정을 받아 입원했다. 근긴장이상증은 극도의 스트레스로 인해 생기는 일시적인 증상으로 장재인은 그간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 최근 병세가 호전돼 퇴원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