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연기스승 안혁모 “전지현 자기관리, 매일 아침 7시마다…”

by
전지현 자기관리
Advertisement
톱스타들의 연기스승 안혁모가 제자인 배우 전지현의 철저한 자기관리에 대해 밝혔다.

Advertisement
안혁모는 7일 방송된 tvN '스타 특강쇼'에서 첫 번째 제자인 전지현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이날 안혁모는 "전지현이 영화 '엽기적인 그녀' 이후 흥행에 거두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졌다"며 "보통 모두가 잊히는 것처럼 물러났지만 전지현은 그렇지 않았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그는 "어느 날 아침 7시 전지현한테 문자가 왔길래 '어디냐'고 물었더니 운동한다고 하더라"며 "전지현은 매일 아침 7시 운동을 했다. 영화 '도둑들' 예니콜 역할 속 몸매를 매일매일 운동을 통해 관리한 거다"라고 밝혔다.

이어 "전지현은 매일 운동하며 자기 관리를 하는 모든 습관이 잘 만들어진 배우다. 그래서 결국 영화 '도둑들'과 '베를린'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줄 수 있었던 거다"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안혁모는 "많은 배우들이 준비하고 정상에 올랐더라도 쉬지 않고 노력을 한다. 정상에 오르는 건 쉽다. 하지만 한 번 오른 정상에서 누구나 쉽게 잊혀가는데 그 자리에 끊임없이 버티고 선다는 건 바로 노력과 준비가 아니면 안 된다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