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란다커, 서인영과 커플귀고리 인증 “실제로 애용”

by
미란다커 커플귀고리
Advertisement
할리우드 스타 미란다 커가 서인영과의 '커플 귀고리'를 여전히 애용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지난해 9월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출연했던 미란다 커는 최근 내한해 두 번째로 '스타뷰티쇼'를 찾아 서인영과 두 번째 만남을 가졌다.

이날 미란다 커는 서인영에게 선물로 받았던 거미 커플 귀고리를 현재도 잘 사용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Advertisement
지난 만남에서 서인영은 진주알이 박힌 독특한 거미 모양의 귀고리를 착용하고, 동일한 디자인의 커플 귀고리를 준비해 미란다 커에게 선물한 바 있다. 당시 미란다 커는 "그렇지 않아도 계속 눈길이 갔다"며 크게 기뻐했다.

미란다 커는 두 번째 출연에서 거미 귀고리에 대해 "독특하고 시크해서 지금도 아주 좋아한다"고 밝혔다. 또한 "특히 청바지와 매치했을 때 잘 어울린다"고 말해 실제로도 애용하고 있음을 인증했다.

Advertisement
한편 미란다 커의 파파라치에 대비하는 메이크업, 장시간 비행기 이동 후에도 인형 같은 피부를 유지하는 노하우 등이 공개되는 '스타뷰티쇼'는 18일 밤 11시 SBS E!에서 방송되며, SBS MTV, SBS Plus에서도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