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민지 아나 웨딩드레스 포스 "박지성과 결혼 이런 모습?"

by
Advertisement
한국축구의 아이콘 박지성(QPR)의 연인이 SBS 김민지 아나운서로 확인된 가운데, 김 아나운서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이 관심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김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SBS 축구정보 프로그램 '풋볼 매거진 골' 공식 블로그는 최근 김 아나운서가 순백의 미니 웨딩 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100회 특집을 맞아 준비한 풋매골 화제의 사건 best 3' 코너를 위해 시상식장 분위기를 낸 것이다.

Advertisement
머리에 티아라 장식을 한 김 아나운서는 가슴 선이 훤희 드러나는 탱크톱 형 드레스를 입고 마치 예비 신부의 모습을 뽐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김민지 아나운서 정말 예쁘네요" "박지성이 반할 만한 모습" "박지성과 결혼식은 이런 모습?" 등의 반응을 나타내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앞서 한 인터넷 매체는 박지성과 김 아나운서가 한강 고수부지에서 데이트하는 장면을 19일 오전 공개해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전했다.

김 아나운서는 민지는 선화예고, 이화여대 서양화과를 졸업해 SBS에 17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현재는 SBS 러브FM '김민지의 행복한 아침' SBS '생방송 투데이' '순간 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배성재 아나운서와 함께 SBS 축구 전문 프로그램 '풋볼매거진 골!'의 진행자로 활약하며 축구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또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김민지는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를 지내고 지금은 변호사로 활동하는 김덕진 변호사와 수원대학교 미술대학에서 동양화를 가르치고 있는 오명희 교수의 1남 2녀 중 둘째 딸이기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