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지성-김민지 아나 '7월 결혼'…내일 발표

by
Advertisement
한국축구의 영원한 주장 박지성(32, QPR)과 김민지 SBS 아나운서가 오는 7월 결혼 한다고 일요신문이 전했다.

Advertisement
매체에 따르면, 박지성은 오는 20일 열리는 'JS파운데이션 재능학생 후원금 전달식' 기자회견 자리에서 김 아나운서와의 결혼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이 매체는 "박지성의 거취에 따라 결혼이 8월로 늦춰질 수 있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앞서 19일 오전 한 인터넷 매체는 박지성과 김 아나운서가 한강 고수부지에서 데이트하는 장면을 공개해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전했다.

김 아나운서는 민지는 선화예고, 이화여대 서양화과를 졸업해 SBS에 17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현재는 SBS 러브FM '김민지의 행복한 아침' SBS '생방송 투데이' '순간 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배성재 아나운서와 함께 SBS 축구 전문 프로그램 '풋볼매거진 골!'의 진행자로 활약하며 축구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또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김민지는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를 지내고 지금은 변호사로 활동하는 김덕진 변호사와 수원대학교 미술대학에서 동양화를 가르치고 있는 오명희 교수의 1남 2녀 중 둘째 딸이기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