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민지 아나 1월 ‘나홀로 런던행’…박지성 열애 이때부터?

by
박지성 김민지 아나운서 열애 이때부터?
Advertisement
축구선수 박지성과 김민지 SBS 아나운서의 열애가 포착되면서 그녀의 과거 런던행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19일 한 매체에 의해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이 포착됐고, 단연 톱 이슈로 떠오른 가운데 김민지 아나운서가 지난 1월 박지성이 몸 담고 있는 퀸즈파크레인저스(QPR) 홈 경기장 로프터스 로드 스타디움(Loftus Road Stadium)을 홀로 찾아가 셀카를 공개한 사실이 뒤늦게 다시 화제다.

김민지 아나운서는 지난 1월 12일 "역시 직관이 최고"라며 "혼자 보러 왔다"며 셀카사진과 경기장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김민지 아나는 "4일간 다녀왔다"며 "거의 비행기 타고 가서 경기 보고 다시 비행기 탄 셈"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Advertisement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혹시 이때부터 사귀고 있던 것이 아니냐", "경기 후 박지성과 데이트 했을 듯", "축구프로그램을 진행한다지만, 혼자 아무일 없이 여성 혼자 런던까지 가서 QPR 경기를 보고 오는 것이 이상했다"고 뒤늦게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