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록커 박완규, SBS '결혼의 여신' 통해 연기 도전. OST도 부를 예정

by
Advertisement
록 보컬리스트 박완규가 SBS 새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을 통해 연기에 도전한다.

Advertisement
박완규는 극중 전설의 록커이자 주인공 남상미(송지혜 역)의 친구인 이설희(김연수 역)의 남편 정대현 역으로 등장한다.

정대현은 록커의 생활을 뒤로 한 채 사랑하는 여인 김연수와 함께 제주도에서 까페와 감귤농장을 운영하며 알콩달콩 사랑이야기를 보여 줄 예정이다.

Advertisement
관계자에 따르면 "당초 박완규 씨는 1~2회의 까메오 출연으로 예정돼 있었지만 찰영을 진행하며 자연스럽고 능청스러운 연기를 통해 스태프들의 박수 갈채를 받는 등 제작진의 뜨거운 반응으로 10~ 13회 정도 출연량을 늘렸다"고 밝혔다.

또한 박완규는 연기와 함께 OST에도 참여하여 허스키한 보이스를 통해 새로운 분위기를 보여주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Advertisement
오는 29일 첫 방송 예정인 '결혼의 여신'은 서로 다른 가치관과 인생관을 지닌 커플들의 사랑과 갈등을 통해 결혼의 진정한 의미를 이야기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