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여성들 모바일로 야한 속옷 구입이 대세?

by
늦은 밤 여성들의 모바일 속옷 구매 비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가 최근 1개월간 '속옷'의 상품 구매 패턴을 분석한 결과, 늦은 밤에 모바일 접속을 통해 속옷을 구매하는 비율이 컴퓨터 대비 17% 높게 나타났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오후 8시부터 새벽 1시까지 속옷을 구매하는 층의 61%를 여성이 차지했다. 반면,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낮 시간대는 전체 속옷 판매량 중 여성이 35%, 남성이 65%를 차지했다.

또한, 남성은 속옷을 살때 시간과 컴퓨터에 관계없이 비슷한 수준으로 쇼핑을 하는데 반해, 여성의 경우 밤 시간과 모바일 쇼핑을 주로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밤에 모바일로 구매하는 속옷은 컴퓨터로 사는 것보다 좀 더 과감하다는 점도 이색적이다.

아이스타일24의 김효정 MD는 "레이스, 끈 등으로 이뤄진 화려한 디자인이나 레드, 퍼플 등의 비비드컬러 스타일 등 평소에는 시도하기 부담스러울 수 있는 제품들의 모바일 구매율이 컴퓨터 대비 2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비너스, 엘르, 씨케이, 우먼시크릿, 게스, 코데즈컴바인, 레씨, 트라이, 비와이씨, 보디가드, 캘빈클라인, 알마니, 미치코런던 등 다양한 언더웨어 브랜드의 1만여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아이스타일24에서 판매중인 속옷을 입은 모델 이미지. 사진제공=아이스타일24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