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기루 체중공개, "키 174cm 몸무게 117kg…22시간 음식섭취"

by
신기루 체중 공개
Advertisement
개그우먼 신기루가 키 174cm에 몸무게 117kg인 자신의 몸무게를 당당히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26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비만을 부른 주체할 수 없는 식욕의 고통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신기루는 "사실 먹는 것에 비해 살이 안 찐다. 현재 키 174cm에 몸무게는 117kg이다"라고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어 그녀는 "먹다 보면 무서운 생각이 들 때도 있다. 보통 사람들은 먹는 양이 정해져 있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며, "기분이 좋아도 먹고 슬퍼도 먹는다. 먹다보면 기분이 좋아진다"고 밝혔다.

특히 신기루는 "하루 24시간 중에 22시간을 먹어본 적이 있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하기도 했으며,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닭 튀김 껍질, 차돌박이 등이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이에 네티즌들은 "솔직하게 체중 공개해 놀랍다", "체중보다 끈임없이 먹는 식욕에 깜짝 놀랐다", "건강에 문제 있을 것 같다", "개그우먼 권미진의 '해독주스' 소개해줘야 할 듯", "관리를 해야 건강하게 방송활동 할 수 있을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신기루는 개그맨 문세윤, 이국주와 함께 케이블 채널 tvN '코미디 빅 리그'에서 체중이 100kg 이상인 개그 팀 '돼지 공화국'에 출연하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