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개그맨 전유성, 인생 고수로서 멘토링 나선다

by
'개그맨' 용어의 창시자, 공연기획자로 이름을 널리 알린 전유성(철가방극장 대표)이 토크콘서트에서 그간 살아온 인생 경험을 나눈다.

전유성은 오는 29일 YBM시사닷컴(대표이사 오재환)이 태블릿PC 기반 영어회화 학습기 'YBM MASTERY E900' 출시를 기념해 개최하는 'YBM MASTERY 토크콘서트'에서 인생 마스터로서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강연한다.

"YBM MASTERY 토크콘서트"는 영어와 인생의 마스터들이 출연해 영어를 잘하는 비법과 리더십, 인생 지혜, 처세술 등 인생을 살아가는 데 필요한 방법들에 대해 멘토링 하는 행사다.

전유성은 6월 29일 오후 YBM 강남센터 인근 펍 'Big Rock(빅락)에서 YBM의 인기 영어강사 신현경과 출연해 '고정관념을 타파하는 발상의 전환'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인생 선배로서의 경험과 발상의 전환을 통해 같은 일을 하더라도 생각을 바꾸면 성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자신의 스토리뿐 아니라 생각을 바꿔 성공한 사람들의 사례도 소개한다.

항상 '새로운'이라는 수식어가 쫓아다니는 전유성씨는 '개그맨'이라는 용어를 처음 만들었으며, 주말 인기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를 최초로 기획해 공개 코미디 붐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2011년에는 모두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경북 청도로 내려가 코미디 연극의 활성화를 위해 '전유성의 코미디 철가방 극장'을 설립, 99%의 공연 매진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냈다.

심야볼링장 및 심야극장 창안, 철가방 극장의 설립 등과 같은 행보는 '남이 안 해본 것 해보기'라는 전유성의 철학적 산물이다.

YBM시사닷컴 관계자는 "전유성씨는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진취적인 인물로 인생 후배들에게 좋은 멘토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많은 젊은이들이 이번 'YBM MASTERY 토크콘서트'를 통해 세상을 달리 보는 시각을 발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YBM MASTERY 토크콘서트 참가신청은 YBM MASTER E900 홈페이지(www.ybmmastery.com)를 통해 사전접수 또는 현장접수를 통해 참석이 가능하다. 입장 무료.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