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로이킴, 과거 발언 "나이는 상관없다"...'8살 차이' 박수진은?

by
박수진 로이킴 열애
Advertisement
가수 로이킴(20)과 배우 박수진(28)이 열애중임이 알려진 가운데 과거 로이킴의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27일 스포츠동아는 로이킴과 박수진이 라디오에서 MC와 게스트로 처음 만나 4개월째 열애중이다고 보도했다. 로이킴과 박수진은 8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로 알려져 로이킴의 과거 연애관 발언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로이킴은 지난 2012년 12월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슈퍼스타K4 TOP12 토크콘서트'에서 출연해 "여자 친구 몇 살까지 커버 가능한가요?"라는 질문을 받았다.

Advertisement
이에 로이킴은 "연상, 연하 둘 다 말해야 하는 건가요?"라고 MC를 향해 재차 물은 뒤, "저는 마음만 통한다면 나이는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라며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 전했다.

이어 그는 "사랑에는 나이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50살만 아니면 괜찮다"며 자신의 생각과 함께 유머러스한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Advertisement
한편 로이킴은 최근 정규 1집 앨범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로 활동 중이며, 박수진은 내달 3일 첫 방송되는 KBS2 드라마 '칼과 꽃'에 출연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