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섹시퀸' 사희, '롤코 시즌3' 복귀…웃음폭탄 예고

by
Advertisement
배우 사희가 tvN '롤러코스터' 시즌3에 복귀를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사희는 오는 30일 방송되는 '롤러코스터' 시즌3 새 코너 '여여여'에 출연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롤러코스터 시즌마다 사희가 출연했는데, '롤러코스터 시즌3의 새 코너 '여여여'에도 출연하게 됐다. 그동안의 경험을 살려 여자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게 될 것"이라 밝혔다.

Advertisement
앞서 '섹시퀸'으로 주목 받아온 사희는 '롤러코스터' 시즌 1의 '홍대정태'에 출연한 바 있으며, 시즌 2에서는 '레알 TV'를 통해 개그맨 김준현과도 호흡을 맞춘바 있다.

지난해 시즌 2 하차 이후 6개월 만에 다시 복귀하는 사희는 "'롤러코스터'는 가족 같은 곳인데 다시 합류하게 돼 정말 기쁘고 착한 여자로 분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연기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이야기했다.

Advertisement
새 코너인 '여여여'는 그동안 선보였던 '놈놈놈'의 여자 편으로 착한 여자, 이상한 여자, 못된 여자들의 이야기를 비교해 다룬다. 방송 관계자는 "사희가 특유의 쾌할한 성격으로 촬영 현장을 리드해 즐겁게 촬영했다"며 "30일 첫 방송하는 '여여여'에서 웃음 폭탄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사희는 종합편성채널 JTBC 일일드라마 '가시꽃'에서 강지민 역할로 열연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