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수진 "백지훈-로이킴 양다리? 백지훈과 2011년 결별"

by
로이킴 박수진 백지훈
Advertisement
걸그룹 슈가 출신 연기자 박수진(28)과 가수 로이킴(20)이 열애설을 공식 부인한 가운데 박수진과 공개연인이었던 축구선수 백지훈과의 결별 시점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Advertisement
27일 한 매체는 박수진의 한 측근의 말을 빌려 "박수진과 백지훈은 이미 결별했다. 백지훈이 입대하던 지난 2011년 11월쯤 연인 관계를 청산하고 친구로 지내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박수진과 백지훈이 헤어진 것은 최측근만이 아는 사실이며, 박수진이 결별 당시 tvN '총각네 야채가게'에 캐스팅된 상황이었기 때문에 작품에 피해를 주면 안 된다고 생각을 해 결별에 대해 알리지 않았다"며 당시의 상황을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박수진이 백지훈과 만나면서 로이킴도 만난 것으로 오해하고 있는데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 이미 2년 전에 헤어진 상태였다"며 재차 강조했다.

한편 이날 오전 한 매체는 "로이킴과 박수진이 지난 2월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에서 임시 DJ와 게스트로 처음 만난 후 4개월째 사랑을 키워 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그러나 박수진과 로이킴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호감을 가지고 몇 번 만난 것은 사실이나 지금은 만나고 있지 않다"며 열애사실을 공식적으로 부인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