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윤정-도경완, 결혼식 사진 공개…도경완 '내가만일' 열창

by
Advertisement
장윤정-도경완 부부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장윤정-도경완은 28일 오후 1시 서울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송해 남진 현숙 설운도 김흥국 이자연 박상민 등 원로 가수들과 강호동 김종국 김지선 김종민 신지 박정아 양정아 알리 박현빈 윙크 강진 등 스타들, KBS 아나운서 등 900여 명의 하객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1부 식순에서 주례는 길환영 KBS 사장이, 사회는 이휘재, 축가는 화요비 거미 영지 나비가 장윤정 '어머나' '꽁깍지', 이소라 '청혼' 등을 나눠 불렀다. 또 신랑 도경완은 장윤정이 좋아하는 안치환 '내가 만일'을 열창했다. 특히 가사가 담긴 애니메이션 영상을 준비했는데, 해당 영상에는 무채색 인형이었던 도경완과 장윤정이 만나 서로가 사랑이란 색으로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스토리를 그려내 감동을 자아냈다. 2부에서는 개그맨 조세호가 사회를, 박현빈이 축가를 맡아 '샤방샤방' 무대를 꾸몄다.

Advertisement
아이웨딩 측은 "예고된 대로 두 사람의 결혼식은 주례부터 사회, 축가까지 화려한 인맥으로 꾸며져 더욱 빛났다. 특히 결혼식에는 화려한 게스트뿐만 아니라, 신랑 도경완과 신부 장윤정의 결혼과 영원한 사랑을 축하하는 도선사 선묵혜자 스님의 특별한 축시도 있었다. 또 신랑신부가 결혼식 내내 싱글벙글한 표정으로, 행복한 감정이 그대로 드러나 사회를 맡은 이휘재가 질투를 할 정도로 결혼식이 화기애애했다"고 밝혔다.

장윤정 도경완은 피지로 6일간 신혼여행을 떠난다.


Advertisement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