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준형 “아내 김지혜 가슴수술 시행해야 한다” 폭소

by
김지혜 박준형
Advertisement
개그맨 박준형이 아내 김지혜의 가슴 성형수술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최근 진행된 채널A '명랑해결단' 녹화에서는 '친구 중 나만 늙어 보인다며 성형수술을 결심한 아내, 남편의 허락을 받아야 하나'라는 주제로 성형수술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준형은 "이 주제에 대해 가장 많이 공감할 것 같다"는 MC들의 말에 "우리 집은 이미 엎질러진 물이다"라고 답했다.

Advertisement
그는 "성형의 아이콘인 아내에게 얼굴 지적을 많이 받는다. 아내가 '턱이 좋아야 말년 운이 좋다'며 턱을 안쪽으로 넣는 수술을 권유했지만 집안에 누군가 한 명은 성형수술을 하지 않아야 된다는 소신 때문에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한 박준형은 "아내가 성형하지 않은 부분이 딱 한군데 있는데 그분이 개그 프로그램에서 유행시켰던 곳"이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Advertisement
김지혜는 과거 KBS 2TV '개그콘서트-봉숭아학당' 출연 당시 만화 캐릭터 '하니'로 분해 "가슴이~ 가슴이~"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낸 바 있다.

이어 박준형은 "다른 건 몰라도 김지혜의 마지막 성형수술은 꼭 시행해야 한다"고 강력하게 주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은 1일 밤 11시.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