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예 한수아, 영화 '망고트리'에서 섹시 비키니 선보여

by
영화 '망고트리'에서 한수아(오른쪽)가 섹시한 비키니로 몸매를 자랑했다,.사진제공=조이앤컨텐츠그룹
Advertisement
한수아가 영화 '망고트리'에서 레오파드 비키니로 섹시미를 자랑했다.

Advertisement
로맨틱 코미디 영화 '망고트리'에 출연 중인 한수아는 필리핀 세부 촬영에서 비키니를 입고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함께 출연하고 있는 홍수아가 자신의 SNS를 통해 촬영 중 아찔한 비키니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됐는데, 이번엔 한수아의 비키니 사진으로 두 여배우의 경쟁 아닌 경쟁이 벌어지게 됐다.

영화 '망고트리'는 서로 다른 사랑을 꿈 꾸는 두 친구가 우연히 세부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홍수아, 한수아, 서지석, 주아성, 차지훈 주연으로 6월 중순부터 세부에서 촬영을 시작해 한창 촬영 중이다. '망고트리'는 세부 이외에도 신비의 낙원이라 불리는 보홀 등지에서 촬영하고 있으며 망고나무 농장, 초콜릿 힐 등 볼거리와 명소들을 가득 담을 예정이다.

Advertisement
운명의 남자를 꼭 만나고 싶은 여자들의 사랑이 에메랄드 빛 바다와 함께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되는 '망고트리'는 오는 10월 개봉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