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황금의제국' 고수, 카리스마 폭발.. 멱살잡이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SBS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에서 황금 제국의 주인이 되기 위해 광기를 보여주는 야망의 사나이 장태주 역을 맡은 고수의 분노의 멱살잡이 연기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고수는 렌즈를 뚫을 듯한 기세의 강렬한 눈빛과 분노가 가득한 표정으로 살벌한 멱살잡이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마치 실제상황을 방불케 하는 현장감 넘치는 이 사진은 '황금의 제국'의 촬영 현장으로 알려졌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만으로도 상대를 제압할 듯한 고수의 폭풍 분노가 그대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최근 '황금의 제국'으로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고수는 눈빛 연기의 제왕답게 금방이라도 빨려들 것 같은 깊은 눈빛 연기와 섬세한 감정 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내 멱살도 잡아줘요", "눈빛으로 렌즈 뚫을 기세", "고수 멱살잡이 카리스마 폭발", "역시 고배우 멋져", "눈빛에 빠져들고 싶네", "월화는 고배우 보는 날", "사진만 봐도 분노가 그대로 전해지는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김겨울기자 win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