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쥬얼리, 'Hot & Cold' 공개. 변신 폭 크다!

by
Advertisement
쥬얼리가 신곡 '핫앤콜드(Hot & Cold)'로 돌아왔다.

Advertisement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핫앤콜드(Hot & Cold)'를 공개하고, 제국의아이들 멤버인 박형식이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쥬얼리 멤버들은 뽕끼가 가미된 세련된 리듬에 맞춰 화려하면서도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안무를 선보였다. 여기에 뽕필 충만 리듬에 어울리는 화려한 의상에 귀여운 헤어 스타일링과 액세서리 코디로 상큼 발랄함을 더욱 가미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쥬얼리는 오버스러운 몸짓에 개그 코드가 가미된 귀엽고 상큼한 통통 튀는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박형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그의 앞에서 애교를 부리고, 질투를 하고, 섹시 댄스까지 추며 핫(Hot)하게 들이대지만 박형식은 밀어내고 다그치고 "야, 그만 좀 해"라고 혼내며 냉정(Cold)한 반응을 보인다.

이번 새 앨범에서의 새로운 시도는 음악, 스타일링,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쥬얼리 멤버들에게도 찾아볼 수 있다. 인형 같은 공주 컨셉트나 섹시미만을 강조한 컨셉트를 거부하며 운동화를 신고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앞서 재킷 공개로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가도 뮤직비디오에서 개그를 하며 귀엽게 망가지는 쥬얼리의 대변신은 가히 파격적이라 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