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엄기준 실제성격, "예의 없는 사람에게 단호해"

by
엄기준 실제성격
Advertisement
배우 엄기준이 자신의 실제 성격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8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 엄기준은 "내가 제일 중요시 여기는 게 예의다"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과거 엄기준은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까칠하고 예의 없는 역할을 맡아 캐릭터에 맞은 리얼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DJ 최화정은 "본인에게도 그런 면이 있나?"라고 물었고, 그는 "있긴 있는 것 같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Advertisement
그러나 엄기준은 자신의 실제 성격에 대해 "내가 제일 중요시하는 게 예의"라며 "평상시에 예의 없는 사람들에게 단호하게 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앞서 엄기준과 영화 '더웹툰'에 함께 출연한 배우 이시영은 엄기준의 실제 성격에 대해 "(공식석상에서는) 낯을 가리지만 실제로는 장난기도, 애교도 많은 성격이다"고 이야기한 바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엄기준과 이시영이 열연한 영화 '더 웹툰: 예고살인'은 웹툰 속 상황이 현실에서 일어난다는 미스터리한 설정으로 그려진 영화로 지난달 6월 27일 개봉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