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인국 여동생 결혼식 포착 ‘우월 비주얼’ 직접 피아노 축가

by
서인국 여동생 결혼식
Advertisement
가수 겸 연기자 서인국이 여동생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이 포착됐다.

Advertisement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서인국 여동생 결혼식'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서인국은 지난 6일 여동생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고향인 울산을 방문했다. 검은색 정장을 차려입은 서인국은 작은 얼굴 크기와 우월한 기럭지로 정장 맵시를 뽐내며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Advertisement
이날 서인국 여동생의 결혼식에는 이종석, 2AM, 씨스타, 엠블랙, 걸스데이, 에일리, 빅스, 달샤벳 등 연예인들의 결혼 축하 영상도 공개됐다. 또 부모님 곁에서 자리를 지키던 서인국은 이날 동생을 위해 직접 축가를 불러주며 듬직하면서도 자상한 오빠의 면모를 보였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오빠가 서인국이라니 진짜 부럽다", "친오빠가 축가 불러주는 건 상상도 못 해봤네", "완전 부럽다", "서인국 비주얼 대박", "서인국 진짜 물올랐다. 훈내난다", "모델인 줄 알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서인국은 오는 31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에서 소지섭, 공효진과 호흡을 맞춘다. 또한 영화 '노브레싱'에서 패기 넘치는 수영 천재 역을 맡아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