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DJ DOC-박재범, 부산 해운대 뜬다

by
Advertisement
DJ DOC, 박재범이 부산에 뜬다.

Advertisement
26일과 27일 양일간 부산 해운대구 그랜드호텔 클럽 하이브에서 '아이 러브 비치 파티'가 열린다. 이번 공연에는 DJ DOC, 박재범, 45RPM, 긱스, M.I.B, 스윙스, 매드 클라운 등 최고의 힙합 전사들이 총출동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성수기 해운대 쓰레기 제로를 지향하는 캠페인도 펼쳐져 의미를 더한다. 23~26일, 27~30일까지 각각 3박 4일간 바캉스 오염을 최소화 하자는 의미에서 공연 전후로 대학생 자원봉사 선발대가 에코백 나눠주기, 환경미화 자원봉사, 재활용 쓰레기 분리 배출 안내 등을 실시한다. 또 지나친 해운대 음주 문화를 건전하게 바꾸기 위한 캠페인도 펼친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은 직접 촬영한 사진을 인증사진공모전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된 사람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layvalue)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