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콘빙수데니, 야간매점 등극…데니안 밝힌 '초간단 레시피'

by
콘빙수데니
Advertisement
프로젝트 그룹 핫젝갓알지의 데니안이 '콘빙수데니'를 선보여 화제다.

Advertisement
1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1세대 아이돌 프로젝트 그룹 핫젝갓알지의 멤버 문희준, 토니안, 은지원, 데니안, 천명훈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프로그램 속 야간매점 코너에서는 데니의 '콘빙수데니'가 만장일치로 통과돼 정식 메뉴로 등극했다.

Advertisement
데니가 선보인 '콘빙수데니'는 팥대신 옥수수를 넣은 간단한 레시피를 자랑했다. 작은 팩 우유를 통째로 얼린 우유 얼음을 그릇에 붙고 숟가락으로 잘게 부셔준 뒤 통조림 옥수수와 연유를 기호에 맞게 올리면 완성이다.

손쉽게 만든 '콘빙수데니'를 맛 본 멤버들은 모두들 "진짜 맛있다"며 칭찬과 감탄사를 연발했다.

Advertisement
은지원은 "신기하다. 콘 수프 맛도 나고, 빙수 맛도 난다"며 평가했고, 토니는 "'가장 맛있는 음식은 가장 다양한 맛이 나는 음식이다'며 우유 때문에 고소하고, 연유의 달콤한 맛과 콘 옥수수의 짭짤하다"며 완벽한 조화를 자랑했다.

이에 방송으로 '콘빙수데니'를 접한 네티즌들은 "추억의 맛. 지금 당장 할 수 있을 것 같다", "새로운 빙수 출시네요", "레시피가 너무 간단해서 좋아요", "추억의 맛이 느껴진다", "토니는 혜리한테 만들어 주면 점수 딸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핫젝갓알지 그룹을 결성하게 된 배경을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