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더 믹스드원, 서브드 브런치 뷔페 (Served Brunch Buffet)을 마련

by
롤 요리
Advertisement
에드워드 권의 서울 한남 더 믹스드원 레스토랑에서는 분당 더 믹스드원 뷔페 & 다이닝의 성공적인 런칭에 보답하고자 서브드 브런치 뷔페 (Served Brunch Buffet)을 마련했다.

Advertisement
서브드 브런치란 새로운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컨셉트로 요리사 자신들이 만든 다양한 음식을 고객에게 직접 설명 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스타일의 브런치 디쉬를 시작으로 샐러드 셀렉션, 수프 요리와 고객 앞에서 직접 말아서 제공하는 라이스 롤 요리, 그리고 다른 레스토랑의 메인 요리 수준인 오늘의 요리(핫디쉬 2종~3종) 등이 다양하게 제공된다. 고급 호텔 수준의 디저트와 차 또한 빼놓을 수 없다.

Advertisement
샐러드 셀렉션
핫 디쉬는 평일 및 주말 런치 디너에 따라 제공되는 가짓수가 다르며, 모든 메뉴는 리필이 가능하다. 단, 구운 소고기 요리는 1회만 리필 가능.

브런치 이용시 파스타(3종)와 피자를 8~9천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추가 주문 가능하며, 피자는 6천5백원에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Advertisement
신개념 서브드 브런치 뷔페는 평일과 주말에 상관없이 런치 디너에 모두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런치 디너 2~4만원대(부가세 10% 포함가).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다양한 수프
핫 디쉬 중 하나인 새우 튀김
아메리칸 스타일의 계란 요리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