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피니트 ‘데스티니’ vs 강승윤 ‘비가온다’ 음원차트 1위 각축

by
강승윤 '비가온다', 인피니트 '데스티니' 음원 사이트 1위 각축
Advertisement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와 가수 강승윤이 각종 음원 사이트 1위 자리를 놓고 접전을 펼치고 있다.

Advertisement
16일 정오 인피니트와 강승윤은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각자의 신곡 '데스티니'와 '비가온다'를 공개했다. 이날 현재(오후 3시 기준) 멜론, 엠넷, 벅스 등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는 서로 1위 또는 2위를 차지하며 나란히 선전 중이다.

인피니트의 '데스티니'는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연상케 하는 동작과 지휘 퍼포먼스 등으로 강렬한 남성미를 강조한 댄스곡.

Advertisement
인피니트 소속사 측 관계자는 "이번 곡은 멜로디컬한 창법을 구사한 기존 곡들과 달리, 한층 더 세게 힘을 줘 부른 노래다. 이 곡에 맞춰 퍼포먼스도 강화했다"고 전했다.

또 강승윤의 선공개곡 '비가 온다'는 지난 3년간 연습생으로 지내며 다양하고 풍부해진 감성을 담아낸 록발라드다.

Advertisement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들이 방송 프로그램의 열기가 식기 전 데뷔한다. 하지만 강승윤은 '슈퍼스타K 2'를 끝내고 2011년 YG에 연습생으로 들어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시간을 가졌다. 묵묵히 연습생으로 기량을 갈고 닦아왔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