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남상미 "이승기 함께 찍은 뮤비, 100번 이상 돌려봐"

by
남상미 이승기
Advertisement
배우 남상미가 "이승기와 함께 찍은 뮤직비디오를 100번 이상 봤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지난 16일 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는 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에서 열연 중인 남상미, 이상우, 장영남, 김지훈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MC신동엽은 "남상미씨가 자기애가 강해 자기 얼굴 보는 걸 좋아한다더라"며 "작품에서 본인 출연 장면을 무한 반복해서 본다는 이야기가 있다"며 남상미의 풍문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Advertisement
이에 남상미는 "월정액 VOD를 구매해서 눈 뜨면 그걸 계속 켜 놓는다"며 대수롭지 않게 말하자, 화들짝 놀란 MC들은 "정말이요? 업소처럼 계속 틀어 놓는 거냐"며 물었다.

남상미는 "그렇다. 계속 틀어놓는다"며 "시간이 촉박해 급하게 나가야 할 때가 있으면 빨리 내 부분만 돌려 본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또 '100번 이상 본 것도 있냐'는 질문에 남상미는 "이승기 씨와 '하기 힘든 말'이라는 뮤직비디오를 찍은 적이 있었다"며 "그때 영상을 100번 이상 봤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남상미는 "어릴 때부터 큰 가슴이 항상 콤플렉스였다. 수술한 적은 없다"며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대한 고민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