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병헌, 제타존스 허리에 '나쁜 손' 커플화보 추가공개

by
이병헌 캐서린 제타존스
Advertisement
배우 이병헌과 캐서린 제타존스와 찍은 화보가 추가 공개됐다.

Advertisement
엘르 코리아측은 19일 "영화 '레드: 더 레전드'에서 조우한 이병헌과 캐서린 제타존스가 'RED AFFAIR'를 주제로 한 화보 촬영을 완벽하게 마쳤다"며 L.A 베벌리 힐스에서 진행된 화보의 추가컷을 공개했다.

화보 콘셉트는 '시간의 변덕 앞에 수그러든 권태로운 커플의 모먼트와 애증의 시선으로 마주하는 두 남녀의 사랑'을 주제.

Advertisement
현장에 함께한 엘르 패션에디터는 "이병헌은 단정하고 강한 자신의 이미지를 살리기 위해 새틴 수트와 함께 건강한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한편 캐서린 제타존스는 투피스 스커트, 레이스 원피스 등 1940년대의 스타일링을 참조했으며 강렬한 눈빛과 립 메이크업 연출에 주력했다"고 밝혔다.

현장을 총괄한 엘르 디렉터는 " '레드: 더 레전드' 월드 프리미어 스케줄로 타이트한 일정 속에서도 이병헌과 캐서린 제타 존스는 화보 촬영에 성실히 임했다"며 "특히 캐서린 제타 존스는 엘르 코리아 화보를 통해 한국 팬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특히 기뻐했다. 인터뷰 중 한국에 꼭 한 번 방문해 보고 싶다는 말을 전했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한편 월드스타로 거듭난 배우 이병헌과 세기의 여배우 캐서린 제타존스가 선보인 엘르 코리아 8월호는 7월 20일 발행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