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유리 과감한 노출의상 '여민정 보다 아찔'

by
서유리 과감 노출
Advertisement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여민정 노출사고 패러디로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서유리의 과거 노출사진이 새삼 화제다.

Advertisement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서유리, 팬티노출 여민정보다 섹시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서유리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여성 캐릭터 '잔나'를 코스프레한 모습으로, 여민정의 팬티노출 사고에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정도의 수위다.

Advertisement
특히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과감한 코스프레 의상에도 당당한 여신 포스를 풍긴 서유리는 매끈한 각선미와 글래머러스한 자태로 '롤 여신'의 위엄을 과시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노출사고 여민정보다 섹시하다", "서유리 역시 진정한 여신님", "역시 몸매하면 서유리", "수정 전이 이 정도면... 수정 후 사진은 대체 어떤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서유리는 2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에서 여민정 가슴노출사고를 패러디 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