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아인 민낯, 사우나 직후 모습 ‘단언컨대 완벽 민낯’

by
유아인 민낯
Advertisement
'유아인 민낯'

Advertisement
배우 유아인이 사우나 직후 민낯으로 등장했다.

유아인은 지난 24일 SBS 파워FM '공형진의 씨네타운'에서 민낯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이날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 방송에서 유아인은 면 티셔츠에 반바지, 샌들차림으로 나타나 카메라를 보고 당황한 기색을 내비쳤다. 당시 유아인은 사우나 직후 로션만 바른 민낯 상태였던 것.

유아인은 "저번에도 한 번 한 적이 있는데, 이게(보이는 라디오) 있는 걸 깜빡했다"면서 "지금 사우나에서 2시간 동안 지지고 왔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모자에 눌린 젖은 머리카락을 헝클어뜨리며 자연스러운 모습을 드러낸 유아인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수많은 배우를 봐왔던 현장의 여성 스태프들조차도 유아인의 매력에 푹 빠져 함성을 질렀다는 후문.

또한 유아인의 민낯은 31일 SBS 티브이잡스(http://tvjobs.sbs.co.kr) 홈페이지에 '유아인의 우월한 민낯'이라는 제목의 영상으로도 공개됐다.

Advertisement
영상에서는 유아인의 모습에 휴대전화 광고 속 '단언컨대' 시리즈를 패러디해 '단언컨대, 유아인은 보이는 라디오에서 완벽한 민낯입니다'라는 자막을 삽입,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