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지혜 '금뚝딱' 돌아온 유나 변신…스모키­시스루 카리스마

by
한지혜 유나 변신
Advertisement
한지혜가 돌아온 유나로 변신,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Advertisement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측은 8월 1일 스틸컷을 공개하며 도도함으로 중무장한 까칠 유나(한지혜 분)로 새롭게 변신한 한지혜의 모습을 공개했다.

평소 화장기 없는 수더분한 모습의 몽희는 온데간데 없이 짙은 스모키 메이크 업과 과감한 블랙 시스루 패션으로 멋을 낸 유나의 모습이 극명하게 대조를 이루고 있다. 와인 잔을 손에 들고 깊은 사색에 잠겨있는 유나에게서 강력한 카리스마마저 풍겨지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Advertisement
억척녀 몽희와 청담동 며느리 유나 사이의 상반된 감정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한지혜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던 한지혜는 유나의 귀환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몽유나 열풍' 에 불을 지필 전망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서로 알지 못했던 극 초반과는 달리 현수를 중심으로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게 될 몽희-유나 사이의 감정대립은 향후 스토리 전개의 핵심 포인트가 될 것"이라 고 밝히며 "같은 공간, 다른 감정으로 전개될 한지혜의 1인 2역 열연은 최고조에 다다를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 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은 현실성 없는 줄거리라는 비판 속에도 주말 저녁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주말 오후 8시 45분 방송.<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