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장훈 연출 'DMZ세계평화콘서트', 출연자 전원 출연료 기부하기로

by
김장훈
Advertisement
김장훈이 총기획 및 연출을 맡은 정전60주년 경기도DMZ세계평화콘서트의 출연자 전원이 출연료 전액을 기부하기로 했다.

Advertisement
김장훈의 소속사인 공연세상측은 "섭외 처음부터 출연을 결정한 출연자 및 소속사들이 거의 다, 좋은 행사인만큼 노개런티를 먼저 얘기했다. 그러나 김장훈 씨가 '이 행사는 예산이 책정되어있는 행사이고 기업들의 의미깊은 후원도 함께하는 행사이다. 물론 예산상의 다소 부족함 때문에 원래 출연료만큼의 지급은 불가능하나 출연료 지급은 돈의 의미를 떠나서 룰에 해당하는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지급되어야한다'라고 의견을 피력했다"며 "결국 전출연자들이 출연료를 평화적인행사에 기부하는것으로 결정되었다"고 설명했다.

경기도DMZ세계평화콘서트의 출연자는 안성기, 최민수, 비스트, F(x), 걸스데이, 에일리, 쌤해밍턴, 케이헌터, 일본그룹LUV, 김장훈 등이다.

Advertisement
김장훈은 "마지막 히든카드로 이 행사에 반드시 와야한다고 생각하는 한 분이 더 올것"이라고도 밝혔다.

경기도DMZ세계평화콘서트는 무료공연이며 8월 3일 오후 6시30분 임진각평화누리공원에서 진행된다. 또한 이 공연은 유튜브를 통하여 전세계로 실시간생중계 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