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맹승지 과거사진, 글래머 몸매로 '매력 발산'

by
맹승지 과거사진
Advertisement
'맹승지 과거사진 화제'

Advertisement
뛰어난 예능감으로 화제가 된 개그우먼 맹승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예능 캠프 특집'에서 예능 캠프 참자가들을 대상으로 황당한 질문을 퍼붓는 몰래카메라를 진행했다.

Advertisement
이날 맹승지는 유재석의 지령을 받아 얼굴색도 변하지 않은 채 뻔뻔한 질문들을 쏟아내 무한도전 최고의 미녀 리포터임을 또 한 번 증명했다.

특히 귀여운 외모의 맹승지는 이날 탁월한 예능감과 엉뚱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이와 함께 맹승지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맹승지의 SNS에 게재된 과거 사진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사진 속 맹승지는 귀엽고 깜찍한 외모에 군살 없이 매끈한 몸매를 자랑하는 모습. 여기에 볼륨감 마저 드러낸 맹승지는 '베이글녀'의 매력을 발산했다.

Advertisement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예뻐요", "개그우먼 중에 제일 예쁜 거 같다", "이제 맹승지가 대세될 듯", "몸매까지 좋네", "남자들이 좋아할 스타일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맹승지는 2013년 MBC 20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지난 '무한상사' 특집에서도 정준하의 입사 동기로 카메오 출연해 관심을 받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