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무한도전’ 맹승지, “오빠 나 몰라요?”로 게스트 초토화

by
맹승지
Advertisement
MBC 신인 개그우먼 맹승지가 '무한도전' 출연으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Advertisement
맹승지는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여름 예능 캠프'에서 리포터로 변신해 7명의 게스트들을 상대로 몰래카메라를 이끌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6월 두 차례 '무한도전'에 출연해 큰 관심을 받았던 맹승지는 이날 방송에서도 엉뚱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뛰어난 예능감을 자랑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이날 맹승지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주문하는 짓궂은 질문을 쏟아내서 예능 꿈나무들을 당황하게 만드는 일을 완벽하게 해냈다. 인피니트 성규에게는 가짜 열애설을 만들어 추궁했고, 가수 존박에게는 선배 이적과의 불화설을 제기해 눈물을 글썽이게 만들었다.

또한 "오빠 나 몰라요?"라면서 클럽에서 즉석만남을 한 사이라고 주장해 예능 선수라고 불리는 천명훈을 당황케 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무한도전'은 예능 유망주를 발굴해 시청자들에게 알리겠다는 기획의도로 배우 임원희·김민교, 천명훈, 2PM 준케이, UV 뮤지, 인피니트 김성규, 존박이 참여하는 '여름 예능 캠프'로 꾸려졌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