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설경구-문소리 코믹첩보영화 '스파이' 메인포스터 공개

by
설경구, 문소리 주연의 코믹첩보영화 '스파이'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사진제공=JK필름
Advertisement
믿고 보는 배우 설경구, 문소리가 코미디로 만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파이'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코믹첩보액션 영화 '스파이'의 성격을 그대로 담고 있는 메인 포스터에 설경구, 문소리, 다니엘 헤니 세 배우는 첩보원을 연상시키는 턱시도와 바바리 코트를 입고 각각 개성 넘치는 분위기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아내 앞에선 작아지는 대한민국 대표 첩보원 철수(설경구)는 턱시도를 입고 자신감 넘치는 첩보원의 모습을 선보이고, 남편의 정체를 모르는 아내 영희(문소리)는 선글라스와 두건만으로 참을 수 없는 코믹 본능을 발산한다. 영희(문소리)를 유혹하는 '위험하게 잘생긴 남자' 제임스(다니엘 헤니)는 포스터 속에서도 매력 넘치는 미소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메인 예고편에선 테러범의 총구 앞에서도 눈빛이 흔들리지 않는 철수의 모습을 시작으로 진지한 첩보영화의 매력도 함께 전달한다. 특히 보기와 다르게 날렵한 모습을 보이는 진실장(고창석), 전세계 스파이들의 타겟이 된 백설희(한예리), 시도 때도 없이 나타나는 위장전문 스파이(라미란) 등의 모습은 웃음과 함께 다양한 배우들의 멋진 연기호흡에 주목할 수밖에 없게 만든다.

Advertisement
기존 티저 예고편에 공개하지 않았던 차량 추격신, 헬기 추락신 등을 이번에 선보여 역대 최강의 스케일로 제작된 코믹첩보물임을 증명했다.

한편, 명품 배우들의 코믹 연기와 큰 스케일의 액션 장면까지 담고 있는 '스파이'는 9월 개봉 예정이다.


Advertisement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