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로편입, 고려대-경희대 무료 모의고사 실시

by
Advertisement
종로편입학원(www.JRjump.co.kr)이 2014학년도 편입 시험에 대비해 '공개 무료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오는 18일에는 고려대 편입 영어 시험인 KUET, 25일에는 경희대 편입 모의고사가 실시될 예정으로, 모두 오전 10시, 오후 3시 각각 2차례씩 강남역 및 종각 캠퍼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Advertisement
먼저 오는 18일에는 '고려대 KUET 공개 모의고사'가 실시된다. 영어 70문항으로 구성된 시험이 총 100분간 치러질 예정이며, 25일에는 영어 60문항으로 구성된 '경희대 공개 모의고사'가 총 60분 동안 진행된다. 이번 모의고사는 편입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종로편입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신청 할 수 있으며, 원하는 응시일, 시간대, 시험 장소 등은 선택 가능하다.

이번 모의고사에 응시한 전원에게는 편입 시험 적중 자료집, 해설강의, 종로편입 동영상강의 50% 할인쿠폰 등이 제공된다. 또한 모의고사 성적 상위 1% 학생들에게는 첫 달 수강료 50% 할인, 상위 5%는 수강료의 40%가 할인되는 등 모의고사 성적에 따른 수강료 장학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모의고사 당일 편입영어 종합반 수강 등록시 25%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한편, 종로편입학원은 경희대, 건국대, 단국대, 아주대 등의 편입학 시험인 '계열기초 학업적성 모의고사'도 무료로 실시한다. 계열기초 학업적성은 수도권 주요 24개 대학 중 30%가 편입 시험시 실시하는 주요 시험이다. 오는 25일 오전 11시 10분 강남역 및 종각 캠퍼스에서 동시에 실시될 예정이며, 종로편입 사이트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인문계와 자연계로 나뉘어져 각 학교별 출제 경향이 반영된 각 40문항의 엄선된 시험 문제들을 풀어 볼 수 있으며, 모의고사 직후에는 해설 공개 특강이 제공된다.

종로편입학원 관계자는 "여름방학부터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크게 늘고, 본격적인 실전 대비에 들어감에 따라 각자의 실력을 가늠해 볼 수 있는 무료 모의고사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상위권 대학들의 편입 시험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어 편입 준비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