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신영♥장경준과 5개월째 열애 중, 연인 포스 '폴폴'

by
<사진=장신영 미투데이>
Advertisement
배우 장신영과 강경준이 5개월째 열애 중인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장신영은 지난 2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혁민과 제니퍼. 마지막 촬영에서 비극으로 끝났지만 마지막 기념촬영은 브이로 웃으면서 바이바이. 가시꽃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시꽃은 영원히 여러분 기억 속에 남는 작품이길!"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장신영과 강경준이 드라마 '가시꽃'의 마지막 촬영을 기념하는 인증샷을 찍은 후 공개한 것.

Advertisement
사진 속 장신영은 긴 머리를 풀어헤친 채 민소매 셔츠를 입고 활짝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정장을 차려입은 강경준 역시 활짝 지은 미소 채 손가락으로 브이 포즈를 선보였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의 머리를 맞댄 다정한 포즈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7일 eNEWS는 "JTBC 일일극 '가시꽃'에서 호흡을 맞춘 강경준과 장신영이 지난 3월부터 교제 중이다"며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은 장신영을 강경준이 따뜻하게 감싸 안았고, 이에 감동을 받은 장신영이 강경준의 마음을 받아 들였다"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보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