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파니 30kg 감량 성공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자태 공개'

by
이파니 30kg 감량
Advertisement
배우 이파니가 영화 촬영을 위해 한 달 만에 30kg 체중을 감량한 후 비키니 자태를 당당히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파니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첫 영화 8월 개봉 예정입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비키니 몸매를 드러낸 사진을 공개했다.

늘씬한 팔다리는 물론 글래머러스한 가슴까지 지니며, 아이엄마라고는 믿기 어려울 만큼 완벽한 자태로 돌아왔다.

Advertisement
이에 이파니는 지난 6일 서울 동대문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아티스트 봉만대'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30kg 감량 사실을 고백했다.

이파니는 "아이를 낳고 갑자기 영화에 합류하느라 30kg 정도를 무리하게 뺐다"고 30kg 감량 사실을 밝혔다.

Advertisement
이어 30kg 감량 비법에 대해 "한 달 간 국물 다이어트를 했다. 밥 대신 가물치 등 국물 있는 음식을 집중적으로 섭취했다"며 "나처럼 이렇게 감량하면 안 된다. 나는 갑작스럽게 살을 빼야 해서 했지만 무리가 왔다"고 설명했다.

한편 30kg 감량에 성공한 이파니를 비롯해 곽현화, 성은, 봉만대 등이 출연하는 '아티스트 봉만대'는 에로 영화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유쾌하게 그린 영화로 오는 29일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